골든차일드, 첫 정규 타이틀곡 WANNABE 티징콘텐츠 공개…앨범 'Re-boot' 전곡 순차공개 예고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새 타이틀곡 'WANNABE'의 감각을 담은 티징콘텐츠와 함께 첫 정규앨범 'Re-boot'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최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Re-boot'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 트레일러 및 리릭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콘텐츠들은 의문의 거울과 마주한 봉재현과 최보민의 모습을 시작으로 강렬한 매력을 뽐내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영상과 함께 샹들리에 조명을 배경으로 "어둠뿐인 이 세상에 네 눈빛이 날 눈뜨게 해"라는 가사가 담긴 이미지컷으로 구성, 몽환적인 감각의 카리스마 매력을 표현할 이들의 모습을 예상케 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는 고요한 듯한 겉모습 속 거친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작품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성숙해가는 골든차일드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18일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활동을 앞두고, 앨범 전곡 트레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티징콘텐츠를 선보이기 시작함과 동시에 피지컬앨범 예약을 진행함으로써 컴백기대감을 함께 나누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