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Over The Rainbow' 콘텐츠 비하인드 티저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레인보우가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콘텐츠 비하인드 티저와 함께 데뷔 10주년의 기쁨을 팬들과 나누기 위한 새로운 앨범의 기대감을 새롭게 하고 있다.

사진=정윤혜 인스타그램 발췌
사진=정윤혜 인스타그램 발췌

12일 레인보우 멤버들은 각기 소셜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콘텐츠 비하인드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31일 공개된 커밍순 티저의 모습처럼 자신의 담당 색깔로 된 선글래스와 화이트톤의 의상을 갖춘 멤버들이 유쾌발랄한 매력과 함께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정윤혜 인스타그램 발췌
사진=정윤혜 인스타그램 발췌

특히 #레알 #셀프촬영 #노스텝 #노매니저 #제발꼭만나요 #찡긋 20191114 등의 텍스트와 함께, 영상 말미에 오는 14일 '스페셜 포토에세이' 공개를 언급한 바는 현 시점까지 소셜채널로 공개된 티저 외에 데뷔 10주년의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공개될 것을 예상케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정윤혜 인스타그램 발췌
사진=정윤혜 인스타그램 발췌

레인보우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는 오는 14일로서 데뷔 10주년을 맞는 이들이 여전히 끈끈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앨범 기획부터 발매까지 자력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서, 최근 공개된 'I Dream Of You'를 비롯한 곡들과 콘텐츠로 대중과 만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물론 이번 앨범과 함께 레인보우의 완전체 방송무대 및 활동을 볼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드라마와 예능, 뮤지컬 등에서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3년만에 완전체로 재결합한 이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대중의 시선만큼은 따뜻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멤버별 인스타그램 발췌
사진=멤버별 인스타그램 발췌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4일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전곡을 공개하며, 이달 17일 신사동 가로수길 인근에서 데뷔 10주년 포토에세이 발매 기념 'RAINBOW PARTY'를 열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