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임상 실험 통해 치아 미백 효과 입증된 '미플래쉬 8억 칫솔&치약' 출시

휴먼웍스, 임상 실험 통해 치아 미백 효과 입증된 '미플래쉬 8억 칫솔&치약' 출시

앱스토리몰은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미플래쉬 8억 칫솔&치약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성 상품 중 하나인 LED 칫솔은 치아 미백에 사용되는 LED가 내장돼있어 치아의 착색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완전 밀착형의 0.1mm 초극세사 항균모로 제작돼 치아 사이사이와 치아와 잇몸 인접부의 삼각존 등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별도의 충전 없이 9개월 사용 가능하며 칫솔모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청결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함께 받아볼 수 있는 '미플래쉬 8억 칫솔&치약 세트'의 치약은 시원하고 깔끔한 페퍼민트 향으로 치아에 부담 없는 순한 농도를 자랑하며, 제작에 사용된 모든 성분을 공개하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플래쉬 칫솔과 치약을 함께 꾸준히 사용하면 치아미백은 물론 구강 내 세균 및 구치 제거까지 한 번에 가능해 효율적인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미플래쉬 8억 칫솔&치약 세트’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의약외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3분의 양치질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어 평소 치아 변색 및 구취, 충치 등으로 고민이 많았던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미플래쉬 8억 칫솔&치약 세트’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