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스페셜 싱글 타이틀곡 '오로라' 뮤비티저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레인보우가 설렘 가득한 티저영상과 함께 스페셜 싱글 공개의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3일 레인보우는 개별 SNS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타이틀곡 'Aurora'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재경, 현영, 윤혜, 승아, 노을, 지숙, 우리 등 7멤버가 웃음을 띤 채 어디론가 달려가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지난 7일 수록곡 'I Dream of You' 선공개 이후 꾸준히 선보여지고 있는 티징 콘텐츠와 함께 레인보우 데뷔 10주년 스페셜싱글 'Over The Rainbow'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데 한몫하고 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스페셜싱글 'OVER THE RAINBOW'는 레인보우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작품으로, 레인보우 7멤버가 함께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한 바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는 "팬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저희가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즐겁고 행복했던 만큼, 스페셜 싱글을 듣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Aurora'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