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데이터독과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협력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이 글로벌 클라우드 모니터링 기업인 데이터독(한국지사장 박대성)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과 모니터링 서비스 기반 고도화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를 지원한다.

GS네오텍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과 데이터독 고도화된 모니터링 기술을 연계, 강력한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이터독은 다국적 기업 대상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안정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했다.

GS네오텍과 데이터독이 클라우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네오텍 제공
GS네오텍과 데이터독이 클라우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네오텍 제공

양사는 GS네오텍 총체적 클라우드 서비스와 데이터독 모니터링 기술을 결합, 고객에 보다 안정적 클라우드 운용 환경을 제공하고 클라우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제공 역량을 확보한다. GS네오텍은 와이즈앤 솔루션으로 종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공급한다. 구축, 운영, 분석, 확장, 편리한 환경 제공 등 기업 비즈니스 효율성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양사 협력은 GS네오텍 기술력과 신뢰도를 높일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며 “데이터독 국내 최대 파트너로 국내 기업 클라우드 전환과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 파트너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대성 데이터독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시장에서 인지도 강화와 기업 원활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를 지원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신뢰성 높은 클라우드 분석과 모니터링 기술로 기업이 경쟁력 있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