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신보 'BLUE FLAM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컴백을 이틀 앞둔 아스트로가 새 앨범의 키포인트들을 선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판타지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아스트로 미니6집 'BLUE FLAME'(블루 플레임)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는 타이틀곡 ‘Blue Flame’을 포함한 총 5곡의 주요 포인트들이 메들리형태로 담겨있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특히 레게와 뭄바톤 리듬이 주는 그루브 매력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Blue Flame'를 필두로 라틴리듬의 팝댄스곡 ‘Go&Stop’(고앤스탑), 강렬한 베이스와 청량한 보컬의 대비색이 매력적인 ‘다야(All About You)’, 서정적인 팝 댄스 곡 ‘찬바람 불 때면’(When The Wind Blows),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팝 발라드 곡 ‘You’re my world’(유어 마이 월드) 등 다채로운 컬러속에 녹은 아스트로의 음악매력과 감정 핵심들이 앨범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 데 충분한 모습이다.

이처럼 아스트로는 짧지만 귀를 사로잡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색다른 모습들을 예고한 바, 이들의 컴백에 대한 관심도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BLUE FLAME’의 음원을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