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곡 FEVER 티저 추가공개…S·B 등 피처링 뮤지션 이니셜 스포일러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내달 1일 신곡을 발표할 JYP 수장 박진영이 피처링 뮤지션의 이니셜 공개와 함께 또 한 번의 역대급 작품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박진영 신곡 FEVER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곡명 FEVER를 시작으로 'FEAT. S', 'FEAT.B' 등 두 명의 피처링 뮤지션을 암시하는 힌트가 기재돼있다.

특히 이미지와 함께 적혀진 "둘 다 각기 다른 경연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분들입니다. B는 ITZY 예지 때문에 알게 된...”이라는 글을 통해, 신곡 FEVER만큼이나 피처링 뮤지션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더 높아지는 모양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진영 신곡 FEVER는 20세기 미국 보드빌 음악과 트렌디한 힙합장르를 더한 박진영의 자작곡으로, 최근 티저컷에서 공개된 뮤즈 조여정과의 코믹케미를 비롯해 박진영표 '파격 코믹섹시'의 정수를 오롯하게 볼 수 있는 특별한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진영은 내달 1일 신곡 FEVER 발표와 함께 내달말부터 이어질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로 대중과 가깝게 호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