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이벤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비씨카드,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이벤트'

비씨카드(대표 이문환)가 연말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 달 25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미국 인기 여행지 괌 왕복항공권을 장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200명을 별도 추첨해 괌 관광청이 제공하는 여행용품 3종 세트(골프 타올, 여행용 파우치, 네임택)를 증정한다.

항공권은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6월 30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1월 28일 오후 4시까지 왕복항공권 2매(본인 포함)를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미국 방문 시 유용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아고다, 익스피디아의 비씨카드 고객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호텔을 예약할 경우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세계 짐 배송과 보관 서비스인 '굿럭(Goodlugg)'에서 비씨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엔BC'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북(paybooc) 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BC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은 다음달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차등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이 달 3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