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신보 'STARLIGHT' 티저영상 공개예고…금일 밤 8시 '발매 기념 V라이브' 진행예정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10주년의 감회를 담은 신보 'STARLIGHT' 발표를 더욱 기대케한다.

20일 JHS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와 전효성 신보 'STARLIGHT'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3~14일 공개된 1차티저와 콘셉트 포토 등에 이은 영상 티징콘텐츠다.

이 영상은 전효성이 밝게 웃으며 도화지에 크레파스로 별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담아, 그녀의 상큼발랄 매력과 함께 신곡 'STARLIGHT'의 성격을 간접적으로 보여준다.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곧 이날 밤 8시에 있을 'V라이브' 소통과 맞물려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보 'STARLIGHT' 발표를 더욱 기다리게 한다.

신보 'STARLIGHT'는 전효성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발매하는 앨범으로, 재킷 사진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전효성이 앨범 기획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작품으로서 의미를 갖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신보 'STARLIGHT'를 공개하며 약 3년만의 솔로컴백 활동을 시작, 내달 28일 팬미팅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