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주년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 개별포토 공개…'꽃미남 미술부선배' 콘셉트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훈훈함 가득한 개별포토와 함께 데뷔 2주년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의 매력을 새롭게 부각시키고 있다.

22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더 보이즈 2주년 기념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 보이즈 멤버들은 훈훈함 넘치는 ‘미술부원’으로 변신, 미대생, 추상화가, 서양화가, 큐레이터 등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 콘셉트와 함께 화사한 비주얼 매력을 전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프로모션 '더 아지트'는 내달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이들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보로서,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데뷔 첫 시즌그리팅 발매, 팬클럽 더비(THE B) 키트 제작, 스페셜 팬 이벤트 등의 콘텐츠 공개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내달 6일 선배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White)’의 리메이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더욱 활발한 향후 행보를 예견케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6일 발매된 일본 첫 미니앨범 ‘타투(TATTOO)’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라인뮤직 등 주간차트 2위를 차지하는 가운데, 내달 데뷔 첫 유럽투어 ‘더보이즈2019 유럽 투어- 드림라이크 (DREAMLIKE)’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