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서포터즈 'KB차차차 팬슈머' 1기 모집

KB캐피탈, KB차차차 서포터즈 'KB차차차 팬슈머' 1기 모집

KB캐피탈은 KB차차차 공식 서포터즈 'KB차차차 팬슈머' 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KB차차차 서포터즈명인 팬슈머의 뜻은 'Fan(팬)'과 'Consumer(소비자)'의 합성어로 브랜드와 상품 소비 이상의 열정적인 관심과 사랑을 나타내는 집단을 의미한다. 이들 KB차차차 팬슈머는 새롭게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는 KB차차차의 모니터링과 품질평가를 통해 신규 아이디어 및 서비스 개선방안 등을 제안하고, 활기 넘치는 대학생들의 일상생활과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접점을 찾아 사진, 영상 등 SNS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팬슈머 1기 모집은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까지 운영된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SNS 활동이 활발하고 IT, 자동차, 금융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KB차차차 팬슈머로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매월 활동비를 비롯해 서포터즈 활동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제공된다. 팬슈머 활동을 완료하면 활동증명서를 비롯해 우수 학생과 팀에게 포상금이 주어진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KB차차차는 지난가을 진행된 대학생 브랜드 마케팅 공모전에 이어,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으로 적극적으로 젊은층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적극적인 도전정신과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학생들이 KB차차차 팬슈머에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