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창의 워크숍 SEED 시즌8 참가자 모집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청소년 창의 워크숍 시드 시즌8 참가자를 내달 11일까지 모집한다.

시드는 '스스로의 힘으로 탐구하고 미래를 발견하자'를 목표로 시작된 희망스튜디오 창의 워크숍이다.

희망스튜디오는 창의 코딩 프로그램 '스크래치' 창시자 미첼 레스닉 교수가 재직 중인 MIT미디어랩, 영국 공영방송 BBC 산하 마이크로비트 교육재단 등 글로벌 창의 학습 전문기관과 협업해 소프트웨어, 물리컴퓨팅 등 다양한 분야로 워크숍 프로그램을 심화·발전시켜왔다.

12월 21일 시작하는 시드 시즌8은 '십대의 시간'을 주제로 △피타고라스의 사운드 스튜디오 △돈키호테 사냥술 △미켈란젤로의 시간 예술 △시간을 보는 타임머신 등 소프트웨어, 사운드, 영상 분야의 최신 기술과 예술을 융합한 다양한 워크숍을 진행한다.

희망스튜디오는 시드 시즌8에 자녀 참가를 원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30일 오전 11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 지하 1층 퓨처랩에서 사전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창의 워크숍 기획 취지와 시즌7까지 성과 설명, 시즌8 프로그램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학부모 사전 설명회는 11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SEED 시즌8 사전 설명회' 메뉴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청소년 창의 워크숍 SEED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청소년 창의 워크숍 SEED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