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창립 55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가습기부터 믹서기까지”

에어미스트 가습기 시리즈, 믹서기, 자동빨래삶통 등 인기 가전 최대 50% 할인…

한일전기, 창립 55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가습기부터 믹서기까지”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는 창립 55주년을 맞이하여 ‘창립기념일 대축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일전기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에서는 에어미스트 가습기 시리즈를 비롯해 믹서기와 자동빨래삶통 등 인기 가전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에어미스트 가습기 시리즈는 매해 겨울마다 큰 사랑을 누리고 있는 한일전기의 대표 인기가전이다. 올해는 특히 가열식 가습기의 인기와 더불어 ‘에어미스트 스팀 플러스’가 큰 사랑을 누리고 있다.
 
에어미스트 스팀 플러스는 100도의 고온으로 물을 끓여 세균 걱정을 덜고, 가습기에 내장된 팬으로 53도까지 온도를 낮춰 분무해 가열식가습기의 최대 단점으로 지목되던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를 덜어낸 제품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에어미스트 스팀 플러스 1개 구매시 24% 할인을, 1+1으로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3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미스트 스팀 플러스 외에도 초음파식 가습기인 에어미스트 촉촉 시리즈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티타늄 믹서와 이유식 글라스 믹서, 그레이터 등 믹서기 제품과 자외선 젖병 소독기, 미피 자동 빨래삶통 등 유아가전, 식품 건조기와 업소용 청소기 등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몰에서 직접 로그인하여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종 결제금액의 최대 12%를 포인트로 적립,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마이한일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확정시 즉시 적립되며, 쿠폰 중복 할인 또한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5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그동안 눈여겨본 한일전기의 인기가전이 있다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일전기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