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한정판 스타워즈·마블 GPS 스마트워치 출시

가민 레거시 시리즈
가민 레거시 시리즈

가민이 디즈니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 시리즈와 마블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 한정판 스페셜 GPS 스마트워치를 국내 출시한다.

'레거시 사가' 시리즈는 영화 속 인기 등장인물인 레이와 다스 베이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했다.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는 마블 히어로인 '캡틴 마블'과 '캡틴 아메리카'를 모티브로 한다.

레거시 시리즈의 전면에는 각 캐릭터 고유 휘장이 새겨져 있다. 시계 뒷면에는 캐릭터 명대사를 새겼다. 전용 스페셜 워치 페이스, 피트니스 목표 달성 뱃지, 목표 달성 세레모니 등 다양한 앱 경험을 제공한다.

가민 레거시 사가
가민 레거시 사가

가민 노하우가 담긴 피트니스 기능과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했다. 20가지가 이상 실내·외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운동 동작 가이드를 스마트워치 화면에서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가민 레거시 히어로
가민 레거시 히어로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휴대전화와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고 감지 및 알람 기능으로 운동 중 사고 발생 시 사용자 현재 위치를 사전 등록한 비상 연락처로 전송한다.

스페셜 에디션인 레거시 시리즈는 제품별로 100대 한정 판매한다. 12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10개점(영등포점, 월배점, 왕십리점, 논현점, 센텀점, 대전터미널점, 킨텍스점, 연수점, 죽전점, 신제주점)에서 독점 판매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9만8000원이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