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신보 'Starry Night' 발매기념 V라이브 예고…11일 밤 8시, '팬과 함께 Starry Night 파티'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보아가 V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6개월만에 내놓는 새 앨범의 감회를 팬들과 나눈다.

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아가 오는 11일 밤 8시 네이버 V 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보아의 Starry Starry Night’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V라이브 방송은 같은 날 오후 6시 공개될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를 기념하는 바로서 진행되는 것이다.

방송간 보아는 연말 파티 콘셉트로 구성되는 방송구성 속에서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 타이틀곡 ‘Starry Night’를 필두로 ‘Black’(블랙), ‘Butterfly’(버터플라이),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 ‘보여 (Think About You)’, ‘말린 장미 (Dry Flower)’ 등 앨범 속에 담긴 자신만의 감성매력을 전하며 팬들과의 가슴따뜻한 연말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보아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12월 11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