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무선 미니 마사지기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앱스토리몰, 무선 미니 마사지기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 출시

앱스토리몰은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개개인의 몸 상태에 꼭 맞는 30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을 통해 근육이 뭉쳐있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는 보조기구로, 6가지의 맞춤형 헤드를 기본으로 함께 제공해 허리, 복부, 허벅지 등의 큰 근육은 물론 발바닥, 손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 등 비교적 작은 근육까지도 섬세하게 케어할 수 있다. 또한 강도 및 속도 설정을 원터치 스크린 버튼을 통해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기기 작동 여부와 동시에 배터리 잔량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255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는 이 제품은 한 번의 충전만으로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재충전 시에도 완충까지 불과 4시간 안팎의 시간이 소요되는 등 배터리 효율이 특히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기기작동 시 일반적인 대화 소음보다도 적은 60dB의 소음만을 발생시켜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물론, 업무로 인해 자주 근육이 결리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은 KC인증을 획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 기기”라며 “맞춤형 강도 및 진동 설정이 가능해 평소 목과 어깨, 허리 등 만성적인 근육통을 겪고 있었던 모든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인케어 건핏 S1 마사지건’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