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탄산수+얼음 제공하는 정수기 출시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을 출시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신선한 탄산수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추출 시 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한다. 간편한 터치로 3단계 탄산 농도 조절도 가능하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해 물이 얼기 전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준다.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 위생도 크게 높였다. 이 제품은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크게 높여 얼음을 안심을 더했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코웨이의 차별화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준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 기능 설정 △ 서비스 내용 △ 고장 확인 등의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미스티 그레이 컬러를 적용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 CHSI-8510L은 렌탈 구매 시 월 5만 3900원이다. 일시불 구매 시 230만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함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선한 탄산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융복합 제품”이라면서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