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론칭

KB손보,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론칭

KB손해보험은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캠페인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보 원정대의 도전기를 담고 있다. 회사가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 시리즈를 통해 KB손보가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이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겼다.

히말라야 원정대 'KB손보 사람들' 역할에는 KB금융 대표 모델인 이승기 씨가 주인공 '이 과장'으로, 배우 강신일 씨가 '강 팀장' 역할로 함께 출연했다.

KB손보 관계자는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보를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 서비스를 광고를 통해 알리고,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