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글로벌샵,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메가G' 내달 1일 오픈

G마켓 글로벌샵이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메가G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글로벌샵이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메가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K식품·K뷰티·K팝 등 인기 한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메가G(Mega 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G'는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와 연계해 진행되는 G마켓 글로벌샵 최대 프로모션이다. K식품·K뷰티·K팝·유아동·패션 등 해외 고객에게 인기 있는 한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최대 70% 할인가로 진행된다.

인기 K팝 스타 새 앨범을 특가로 선보이고, G마켓 글로벌샵 회원만을 위한 단독 특전도 마련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 아크릴키링, 마스크케이스 등을 제공한다. 트와이스 정규2집 'Eyes wide open', 몬스타엑스 정규3집 'FATAL LOVE'도 구매 시 각종 특전을 함께 받을 수 있다.

K팝 아티스트와 직접 영상통화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G마켓 글로벌샵에서 강다니엘 아트북, 포토북, 캘린더 등 예약구매 시 강다니엘 영상통화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CIX, AB6IX, 시크릿넘버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영상통화 팬사인회 응모 기회도 있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새롭게 주목 받는 국내 음료를 중점적으로 라인업했다. 카누·맥심 등 커피믹스를 비롯해 '한국식 이너뷰티' 가꾸기의 인기로 수요가 급증한 호박즙, 석류즙 등 건강즙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K뷰티 브랜드사와 협업을 통해 단독 패키지 상품, 선론칭 신제품도 마련했다. '코리아나' '에뛰드하우스'의 G마켓 전용 기획 세트가 선론칭되며,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언니' 등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승연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영업팀장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해외 고객들도 파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메가G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며 “해외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한국 상품은 물론 G마켓 글로벌샵만의 단독 상품, 특전 등을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