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PTC, 제조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서비스 최적화 기술 소개

[올쇼TV] PTC, 제조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서비스 최적화 기술 소개

PTC는 12월 16일(수) 오후 3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제조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서비스 최적화 기술'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오늘날 새로운 기술의 등장으로 제조기업은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지속해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도 제공해야 한다. 이미 산업 장비, 의료기기, 전자 및 하이테크 등 다양한 업계의 기업에서는 커넥티드 제품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빠르게 도입하고 있으며, 이미 도입한 기업에서는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제품을 생산하고 서비스하는 제조 기업은 사물 인터넷(IoT) 및 증강현실(AR) 등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해 다운타임 최소화, 예지 보전, 유지비용절감 등의 서비스 제공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여기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핵심 요소는 무엇일까?

PTC는 웨비나를 통해 제조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최적화 기술을 소개한다. 아울러 IoT와 AR 기술을 도입한 국내외 제조 기업의 사례를 함께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45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