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히트브랜드 선정 기념 '잭팟 이벤트' 흥행

에누리 가격비교
에누리 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2020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진행 중인 '잭팟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21일부터 진행한 이벤트의 누적 참여자 수는 7000명에 달한다. 잭팟 이벤트를 통해 총 49명의 고객들에게 106만점의 e머니가 지급됐으며, 현재 잭팟 최고 e머니 포인트는 5만점이다.

잭팟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스탬프 5개로 최대 2장, e머니로 최대 5장의 응모권을 교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응모권 수만큼 이벤트 페이지 내 슬롯머신 버튼을 누르고 결과에 따라 최대 100코인까지 획득 가능하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아이폰12프로, 갤럭시탭S7 11,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등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한 히트브랜드는 매출, 판매량,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평가 등을 바탕으로 에누리가 직접 엄선해 발표하고 있다.

2020년 하반기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총 4개 부문 42개의 카테고리에서 21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에누리 관계자는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상품은 에누리 커뮤니티 쇼핑지식 내 구매가이드 콘텐츠로 제작해 고객의 보다 스마트한 쇼핑을 돕고 있다”면서, “이벤트 종료 시점에 LG, 이스트라 ,제닉스, 엡손 등 참여 업체에서 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