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봄 신학기 인기 상품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은 3월 4일까지 올 봄 신학기 테마를 Fresh New Start로 정하고 봄 신학기 행사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들을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3월 4일까지 올 봄 신학기 테마를 Fresh New Start로 정하고 봄 신학기 행사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들을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봄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3월 4일까지 올 봄 신학기 테마를 'Fresh New Start'로 정하고 봄 신학기 행사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들을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

먼저 해당 기간동안 전점 입점된 노스페이스키즈와 헤지스키즈에서는 책가방 세트 할인 행사한다. 노스페이스키즈는 키즈와이드 프로텍션 스쿨팩을 10% 할인해 14만3100원에 판매한다. 헤지스키즈는 30%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해 로얄체크 책가방 세트가 13만9300원에, 밀키웨이란도셀 책가방 세트가 11만94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책가방 세트를 구매시 필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휠라에서는 백팩을 구매하면 엘홀더 세트(8종)를, 카본 백팩 구매 시 엘홀더 세트(8종) 및 워셔블 마스크 세트(마스크, 스트랩, 필터)를 점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신학기 가방 구매 시(5가지 스타일) 10% 할인 혜택 행사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은행사로 25일까지 신학기 가방, 봄 신상 의류 등 패션 및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7.5%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학기 온라인 행사로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에서는 '신학기 특집전'을 마련했다.

18일 오후 6시30분에는 'NBA'의 의류, 가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NBA 쿠션 담요를 3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19일 오후 6시30분에는 학생들의 시그니처 백팩인 '잔스포츠' 인기 상품을 최대 44% 할인된 특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스테디셀러 모델인 '슈퍼브레이크'를 2만7000원대에 판매한다.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을 위한 향수 및 화장품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해 '뷰티플러스 클럽' 신규 가입 후 첫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화장품 단일 브랜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7%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개학, 개강을 앞두고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 시기인 만큼 라이브커머스 등 언택트 행사도 마련했으니, 롯데백화점과 함께 설레는 개학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