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전동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 예약판매

팅크웨어, 전동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 예약판매

팅크웨어는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는 1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이베이·쿠팡·11번가·SSG·하이마트몰) 등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CT는 13.5㎏ 경량형 제품으로 폴딩이 가능하다. 최대 300W 전동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5㎞/h(법정제한속도)에 최대 15% 경사로 오르막 주행에서도 안정적 주행이 가능하다. 또 일정 속도를 유지해 주행하는 크루즈 모드도 지원한다. 곡면 구조인 웨이크보드 모양 일체형 바디프레임은 주행 시 발생하는 노음, 진동, 불쾌감 등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을 높여준다.

안전 운행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탑재했다. 속도를 3단계로 나눠 올릴 수 있는 3단 주행모드,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주행 시 주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측면 반사경과 빌트인 헤드램프 등을 장착했다.

전후방 8인치 튜브 타이어까지 탑재해 상시적으로 변화하는 노면 환경 변화에도 대응 가능하다. 또 핸들 중앙에 위치한 LED 디스플레이는 주행 속도, 배터리 잔량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한다.

배터리는 1회 완충 시 7시간이 소요되며 최대 25㎞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배터리 운영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배터리 셀 홀더와 니켈 금형을 도입한 셀 듀얼 프로텍션은 물론, 배터리 보호회로(PCM)를 적용했다.

제품 구입 후 아이나비 사이트에 차대번호를 등록하면 지속적 제품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고장 시에는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사후서비스(A/S) 센터에서 수리를 지원한다. 모터, 컨트롤러, 배터리 등 주요 부품은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보증 수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사전 예약판매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