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AI 최강자 스마트마인드 이상수 대표 "핵심 기술 THANOS 그리고 디지털 광고" 소개

[올쇼TV] AI 최강자 스마트마인드 이상수 대표 "핵심 기술 THANOS 그리고 디지털 광고" 소개

스마트마인드는 3월 29일(월) 오후 2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스마트마인드의 핵심 기술 THANOS 그리고 디지털 광고'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데이터 크기에 따라 모델 학습은 몇 분에서 많게는 며칠까지 소요된다. 이에 따라 머신러닝에 소요되는 컴퓨팅 비용은 상상 이상으로 증대된다. THANOS는 워크로드를 근본적으로 감소시킴으로써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한다. THANOS는 과도한 학습 시간 소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의 사이즈를 감소시킴으로써 학습시간을 단축하고 서버 사용 비용을 줄이기 위한 연구의 결과로 등장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어떻게 THANOS를 통해 학습시간과 서버 비용을 단축할 수 있는지 소개하고, 점점 커지고 있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AI가 무엇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논의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538)에서 확인할 수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