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홀딩스,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 개소

강아지숲. 사진출처=더존홀딩스
강아지숲. 사진출처=더존홀딩스

더존홀딩스(대표 김용우)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일원에 10만여㎡ 규모의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을 개소했다고 16일 밝혔다.

'강아지숲'은 박물관과 산책로, 운동장, 동반까페를 통해 반려견 관련 문화와 교육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더존홀딩스는 강원도 춘천시에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을 개소했다. 사진출처=더존홀딩스
더존홀딩스는 강원도 춘천시에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을 개소했다. 사진출처=더존홀딩스

선진 반려문화 소개와 함께 반려견과 조화로운 삶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반려견과 함께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세 곳의 카페에서는 강아지숲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반려견도 마실 수 있는 음료가 준비돼 있다. 이외에 행동 상담 프로그램 등 반려견과 사람이 동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운영할 계획이다.

더존홀딩스 관계자는 “강아지숲은 일반적인 반려견 놀이시설을 넘어 올바른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강아지와 사람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나아가야할 길을 제시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반려견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혜택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진 반려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원=강우성기자 kws924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