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약, 오피스 영양제 구독서비스 '알약물약' 출시

헬스케어 전문기업 하우투약(대표 김경열)이 최근 오피스 영양제 구독서비스 '알약물약 솔루션'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셀프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검진이나 체력단련비 등 건강복지를 시행하는 국내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으나, 바쁜 직장인들이 일상 속에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하우투약, 오피스 영양제 구독서비스 '알약물약' 출시

이에 하우투약은 시공간적 제약 없이 간편하게 오피스 근로자들의 건강을 관리해 줄 수 있는 영양제 정기 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눈, 간, 에너지 회복을 위한 영양제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약사 및 영양사 등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통한 회사별 맞춤 영양제 '이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단순 영양제 공급에서 벗어나 영양사 등의 전문가가 방문하여 올바른 영양제 복용방법 등 상담을 진행한다.

김경열 대표는 “알약물약 솔루션을 통해 건강복지의 지속성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노력했으며, 영양제 복지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며 “직장인들이 필요로하는 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영양제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알약물약 솔루션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신청 및 문의 상담 가능하며, 론칭기념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