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그래픽디자인(GTQ) 과정 개강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전경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 전경

에듀윌이 운영하는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가 G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국비지원 그래픽디자인 과정을 개강한다고 16일 밝혔다.

센터가 운영하는 그래픽 디자인(일러스트, 포토샵) 과정은 매월 또는 격월로 재직자 및 구직자 반을 나눠 개강하고 있다. GTQ시험을 준비하고 있거나 포토샵, 일러스트 툴 기초를 공부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커리큘럼은 데이터 수집 단계, 스케치 단계, 2D 그래픽 디자인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돼, 수강생들이 단계적으로 그래픽 디자인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그래픽디자인 과정의 경우 수강 후 GTQ 취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 인기를 얻고 있다. GTQ는 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공인자격시험으로 사진 및 각종 이미지 편집, 웹디자인 등 디자인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역량을 추출하고 조합해 포토샵 등의 디자인 프로그램을 활용해 평가하는 시험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취업 및 재취업을 위한 국비지원무료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가 GTQ 자격증 취득을 위한 그래픽디자인 과정을 개강했다"며 "구로센터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접근성 또한 매우 뛰어나다"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구로센터는 그래픽디자인 과정 외에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영상편집디자인 등 과정을 운영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