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7월 7777개 행운 가득 '럭키스토아' 프로모션

SK스토아 럭키스토아 프로모션
SK스토아 럭키스토아 프로모션

SK스토아(대표 윤석암)가 7월, 3만원 이상 구매(모바일, PC, 리모컨) 고객에게 경품응모권을 증정 총 7777개의 경품(워커힐 숙박권, 르크루제티세트, 나들이패키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럭키스토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 여름도 마음껏 일상과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고객에게 잠깐이나마 행운을 가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먼저 7월에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카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1~13일까지 KB국민카드, 14~20일까지 현대카드, 21~25까지 롯데카드, 26~31일까지 NH농협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 카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메이징위크'(롯데카드, 5~11일), '스토아가 쏜다'(NH농협카드, 3~4일, 17~18일), 'TV데이'(현대카드, 1·15일) 등 프로모션 기간에 해당 카드로 상품을 구입(5만원 이상)할 경우 10% 카드 청구할인을 제공해 고객 실속 쇼핑을 돕는다.

특히 여름 맞이 가전제품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SK스토아는 모바일 쇼핑 라이브를 통해 21일 삼성전자 냉장고 등 주방가전을 판매하고 롯데카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TV 방송 제품대상으로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TV방송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구입 금액의 20% 적립금까지 지급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이 PC·모바일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존 10% 적립금에 10%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행사도 한다.

이외에도 한여름 찾아오는 패션 역주행 특집 적립금 행사는 7월 말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관련 상품 구매( C, 모바일, 리모컨)하는 고객에게 20%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 1그룹장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인 7월이 찾아온 만큼 코로나와 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행운이 가득할 수 있도록 '럭키스토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SK스토아와 함께 행운 경품과 불금 혜택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