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알리바바닷컴 e커머스 웹세미나 개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코로나19로 인해 급성장한 글로벌 온라인 쇼핑의 시대 변화에 발맞춰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알리바바닷컴 홍보 노하우-Star Rating과 Live Commerce 활용'을 주제로 24일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알리바바닷컴 한국 공식 파트너사 씨케이브릿지와 함께 진행하며 △경과원 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G-FAIR KOREA 2021) △알리바바닷컴 홍보 노하우1-Star Rating(셀러 평가 지표) △알리바바닷컴 홍보 노하우2-중국과 알리바바 라이브 커머스 △Q&A 순서로 진행된다.

세미나 참여는 무료로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이지비즈 또는 G-FAIR KOREA 2021 공고 내 신청링크를 통해 23일 18시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시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23일 참석 링크가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세미나 당일에 참석할 수 있다.
알리바바닷컴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신속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일 최대 수백억원 규모의 다양한 거래가 이루어진다. 특히 기업간거래(B2B) 글로벌 플랫폼인 알리바바닷컴은 현재 2억6000만명의 전세계 바이어를 보유하여 글로벌 판매자와 구매자를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으로 연결해 주고 있다. 알리바바닷컴을 통해 중소규모 소상공인들은 전세계 바이어, 소매상, 대리점, 유통기업과 거래를 하고 코로나19로 막힌 해외 수출 판매 개척의 발판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웹세미나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경과원 전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알리바바닷컴 e커머스 웹세미나 포스터
알리바바닷컴 e커머스 웹세미나 포스터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