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툴' 티맥스와플,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티맥스와플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맥스와플 제공
티맥스와플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맥스와플 제공

티맥스와플이 기존 및 신규 고객 대상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협업 툴 '티맥스와플'을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티맥스와플 '알림봇'이 보여주는 이벤트 메시지로 응모한 뒤 초대 코드를 친구가 회원가입 시 입력하는 방식이다.

티맥스와플은 이벤트 기간 누적 친구 초대 수를 기준으로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1등 1명) △에어팟(2등 1명)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3등 1명)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은 가입 후 최초 로그인 시 초대코드를 입력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명) 또는 티맥스와플 3개월 스탠다드 플랜 업그레이드(5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후 22일 개별 통보하거나 티맥스와플 알림봇 메시지를 통해 발표한다.

티맥스와플은 영상회의·이메일·메신저·드라이브·캘린더·노트 등 기능을 탑재한 올인원 협업툴이다. 다양한 근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양정원 티맥스와플 대표는 “지난 2월 정식 출시한 티맥스와플은 현재 공공, 금융, 제조 기업 등 여러 고객사가 이용하고 2021년 조달청 '혁신 시제품'으로 선정, 제품력을 입증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이 티맥스와플을 활용해 디지털 업무 환경 전환을 통한 성장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