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NFT 테마주' FSN, 연일 강세 +13.66%

모바일 광고 전문 기업 FSN(214270) 주가가 상승세다.

1일 오후 12시 35분 현재 FSN은 전일보다 +13.66% 상승한 1만 1650원에 거래되고 있고, 엠게임은 전일과 같은 1만 2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AI와 빅데이터 기술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ET라씨로의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 시간 투자자들은 '대체불가능토큰(NFT)' 관련주를 많이 검색하고 있으며 해당 종목으로 FSN, 엠게임, 드래곤플라이, 서울옥션, 갤럭시아머니트리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FSN은 최근 NFT 생태계 확장에 나서고 있다. FSN은 지난 23일 블록체인 사업 부문 식스네트워크를 통해 선보인 첫 번째 공식 NFT 프로젝트에서 최고가 등급 NFT가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힌 바 있다.

FSN은 시장 수요 증가와 함께 추가 NFT 프로젝트에 대한 협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만큼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신규 NFT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지난 25일 FSN은 파친코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인 일본 게임업체 '컴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P2E(Play to Earn)' 기반 게임 개발을 비롯해 북미, 중화권,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P2E 게임, NFT 사업 확장 등에 적극 협력하게 된다.

[특징주] 'NFT 테마주' FSN, 연일 강세 +13.66%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