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론칭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

CJ온스타일은 2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신규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초아로운 오호라'를 첫 방송한다. 이날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초아 에디션을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개발 과정 및 사용 방법을 담은 디지털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에 공개한다.

올해 CJ온스타일은 고객과 협력사의 전폭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콘텐츠 커머스를 올해 본격 확대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충분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협력사는 콘텐츠와 라방을 연계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어 모두 윈-윈이다.

이번 '초아로운 오호라'는 카카오와 오호라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을,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를 담당한다. 초아로운 오호라 콘텐츠는 카카오TV와 초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초아로운 오호라' 라이브커머스는 5월 2일 저녁 8시에 처음 방송된다. 온라인상에서 화제 아이템인 셀프 네일 브랜드 '오호라' 제품이 자사몰 외 채널에서 판매되는 경우는 CJ온스타일이 처음이다.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은 신규 콘텐츠 커머스 '초아로운 오호라'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과 상품 운영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오랜 기간 다져온 유통·방송 분야 강점을 통해 협력사와 고객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