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다자간 화상회의 시스템 ‘에버(AVer) 시리즈`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통신기업 디지털존(대표 심상원, 전정우)은 대만 에버인포메이션의 HD 화상회의 시스템에 대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하는 행사로 ‘HVC시리즈’ 및 ‘H시리즈’를 대상으로 응모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1대1 쌍방향 화상회의가 가능한 패키지 1가지와 최대 4자간 동시 화상회의가 가능한 패키지 2가지로 구성된다.

‘HVC 패키지 1’은 4자간 멀티포인트 컨트롤러유닛(MCU)이 탑재된 HVC330모델 1대와 1대1 회의가 가능한 HVC130모델 3대 등 총 4개의 코덱으로 구성된다. ‘HVC 패키지 2’는 4자간 멀티포인트 컨트롤러유닛(MCU)이 탑재된 H300모델 4대의 코덱으로 구성된다. 이벤트는 AVer 홈페이지(www.aver.co.kr)에서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AVer 시리즈는 초당 30프레임의 자연스러운 동영상과 고화질 HD 720P, 5메가 픽셀의 광학 7배 카메라를 지원한다. PC와 연결해 회의 상대방에게 프레젠테이션 자료 등 콘텐츠 공유가 가능하며, 간단한 설정으로 동작이 가능하다. 인터넷 라인과 디스플레이 장치만 연결하면 회의 상대방과 바로 화상회의가 가능하다.

김준배기자 jo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