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액션RPG ‘천투 온라인’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천투온라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엔스토어, 올레마켓에 동시 출시했다.

천투온라인은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3D 액션 RPG다. 개성 있는 4명의 캐릭터를 조작해 던전을 돌파하면서 사용자 간 일대일 대전과 1대 다수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 인기 방송진행자(BJ)인 BJ최군, 팡이요, 초짜, 불양이 별도싸움(PK) 대전 승리 예측을 한다. 전투력 순위 경쟁, 댓글·리뷰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플레이스테이션4, 순금 명함,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천투온라인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이벤트를 한다. 23일부터 내달 20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후 덧글만 남겨도 장비정련석 200개와 강화석 100개를 지급한다. 천투온라인 사전 등록 이벤트에 12만명이 몰려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추콩코리아 하오즈 천 대표는 “사전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모바일]액션RPG ‘천투 온라인’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