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32Gbit/s 고감도 BERT를 위한 클럭 복구 옵션 판매

안리쓰, 32Gbit/s 고감도 BERT를 위한 클럭 복구 옵션 판매

안리쓰(Anritsu Corporation)가 최대 32.1Gbit/s까지 고속 인터커넥트를 지원하기 위한 R&D BER 테스트 솔루션으로 MP1800A 신호 품질 분석기(SQA)를 위한 새로운 클록 복구 옵션의 판매를 시작했다.

MP1800A SQA는 펄스 패턴 생성기(PPG)와 고입력 감도 오류 검출기(ED)로 구성된 모듈형 BERT다. 또한 지터 변조 소스를 SQA에 설치할 수 있으며 SJ, RJ, BUJ, SSC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지터를 발생시켜 장치의 지터 공차를 테스트할 수 있다. 오늘 새로 발표된 클럭 복구 옵션을 추가하면 올인원 MP1800A SQA만 사용하여 SERDES, 액티브 광케이블(AOC), 광 트랜시버 모듈 등에 대한 BER 측정 및 지터 공차 테스트를 지원할 수 있다.

데이터 트래픽의 지속적이고 폭발적인 증가로 더욱 빠른 디지털 통신 시스템에 대한 요구 역시 증가하고 있다. 처리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 센터 내 고성능 서버는 100GbE(100G Base CR4, KR4), InfiniBand EDR, CEI-28G, 32G FC 등과 같이 25Gbit/s를 초과하는 고속 직렬 통신 방법을 기반으로 표준화되고 있으며, 트렁크 통신 네트워크 분야에서는 400Gbit/s 속도의 차세대 전송 기술을 개발 중이다.

SERDES 장치, AOC 및 광 트랜시버 모듈은 이러한 고속 직렬 통신에서 동기 클럭 신호를 전송하지 않고도 직렬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데 필요하다. 이전에는 이러한 시스템의 BER 및 지터 공차 측정에 외부 클럭 복구 기기가 필요했다. 하지만 새로 발표된 내부 클럭 복구 옵션을 사용하면 외부 기기 없이도 원박스 테스팅이 가능하다.

안리쓰는 고속 인터커넥트 평가용 플랫폼으로 MP1800A 신호 품질 분석기를 개발했다. 이 플랫폼은 이미 BERT 및 지터 측정을 최대 32Gbit/s까지 지원하며, 새로운 클럭 복구 옵션을 설치하는 경우, 그 자체의 기능뿐 아니라 클럭리스 장치의 BER 측정 및 지터 공차 측정 능력이 더욱 강화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다 정확하고 이상적인 신호 무결성 분석이 가능해진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