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로 공기압마사지기 인기

휴대용 발 마사지기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눈여겨볼 제품이 있다.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 발마사지기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팡가오 공기압 발마사지기다.
장거리 운전이나 혹은 여행, 출장 등 외부 일정이 많아 발이 피곤한 경우가 많다. 팡가오 공기압 발마사지기는 공기의 수축과 팽창 원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다리를 주무르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기존 발 마사지기 대비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능하다.

'어버이날 선물’로 공기압마사지기 인기

발과 다리를 감싸주는 커프는 밸크로 테잎을 적용, 어떤 사이즈라도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처음에는 커프를 발에 장착하는게 좀 어색했지만 2~3번 사용하다보니 내 발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 할 수 있었다.

팡가오 공기압 발마사지기는 기존 온수매트처럼 공기앞 펌프가 크진 않지만 3단 강도로 사용 시 생각보다 압력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실제로 발과 종아리를 누군가 손으로 꽉 잡아주는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는 발 마사지도 괜찮았지만 종아리 부분 마사지가 생각보다 강하고 시원해 더욱 만족스러웠다.

'어버이날 선물’로 공기압마사지기 인기

종아리까지만 마사지가 가능하게 한 것은 신의 한 수로 보인다. 허벅지 마사지를 제외하니 제품 사이즈와 무게 등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었기 때문. 기본 제공되는 휴대용 파우치에 여유있게 제품 수납이 가능했다.

사무실 내근직이라면 점심시간이나 혹은 휴식시간에 의자에 앉은 상태로도 간편하게 발과 종아리 마사지도 가능하다. 전원선은 물론 AA건전지 4개만 있으면 사용가능 하다는 점도 팡가오 공기압 발마사지기만의 장점이다.

리모컨 조절기는 본체와 같이 컴팩트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원 온오프, 사용시간, 모드, 강도조절 등을 담당한다. 조절기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나이드신 부모님이나 어르신들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다.

사무직 직원은 물론 승무원, 간호사, 선생님 등 하루 종일 서 있는 직업이나 혹은 발로 뛰면서 업무를 보는 분들이라면 팡가오 공기압 발마사지기로 피로로 뭉치고 아픈 내 발을 풀어주기만 해도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구매는 원어데이 왈(www.wal.co.kr)에서 단, 하루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쇼핑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