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짐 ‘이것’만 있으면 300Kg도 거뜬히?

침대, 책장, 소파, 수납장, 금고 등 가정에 무거운 가구나 물건 등을 옮기려면 적어도 두 사람 이상 함께 힘을 모으는 것이 일반적이다. 운동기구를 이동시키거나 가구 사이 청소를 하려고 하면 혼자 힘으로 하기에는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

혼자서는 막막한 냉장고, 무거운 리클라이너 가죽 쇼파, 퀸사이즈 이상의 침대 바닥 청소라도 하려면 '지코크레인(G-KO CRANE)'이 필수다.

무거운 짐 ‘이것’만 있으면 300Kg도 거뜬히?

사용법은 간단하다. 지코크레인을 끼우고 손잡이를 움직이면 이동시키려는 물건을 들어올리게 되는데 이때 이동하는 바닥 귀퉁이 중앙에 롤러를 설치하면 끝. 롤러는 4개 모두 동일한 방향으로 끼우는 것이 중요하다.

롤러 세팅 전 이동 경로에 턱이나 장애물이 있는 지 확인하면서 물건을 이동시키면 된다. 원하는 위치로 이동이 완료되면 다시 지코크레인 지지대로 물건을 들어올리고 롤러를 빼면 마무리.

무거운 짐 ‘이것’만 있으면 300Kg도 거뜬히?

혹시 이동할 가구나 물건이 구석에 있다면 일단 앞면에 롤러를 2개 끼운 후 앞으로 당겨서 공간을 확보한다. 이후 뒤쪽에 롤러를 끼우고 이동시키면 된다.

무거운 짐 ‘이것’만 있으면 300Kg도 거뜬히?

생활 속 무거운 것들도 내가 원하는 곳으로 쉽게 옮길 수 있다. 롤러의 방향전환도 가능하며 개당 300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다.

기본 구성으로 지지대 1개, 롤러 4개 그리고 총9개의 높이조절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다.

집안 대청소나 이사, 가구재배치 등 다양한 상황에서 힘이 약한 사람이나 가정 주부 등 혼자서도 간편하게 무거운 가구나 물건 등을 이동시킬 때 꼭 필요한 지코크레인. 100% 믿을 수 있는 국산제품으로 저렴한 중국산 제품과는 비교불가다.

구매는 원어데이 왈(www.wal.co.kr)에서 단, 하루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쇼핑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