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김연아에 ‘홍보대사’ 명함 받아…첫 활동은 '평창 응원메세지 릴레이'

문재인 대통령 김연아에 ‘홍보대사’ 명함 받아…첫 활동은 '평창 응원메세지 릴레이'

문재인 대통령이 평창동계올림픽을 200일 앞두고 열기를 힘껏 불어넣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24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문재인 대통령은 이희범 평창 동계올리픽 조지위원장,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최문순 강원도지사 등과 함께 참석했으며 행사는 약 100분간 진행됐다.
 
이날 문재인 대통령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김연아로부터 홍보대사로 위촉 받았다. 김연아는 홍보대사 직함이 적힌 명함을 선물 받았다.
 
홍보대사가 된 문재인 대통령은 첫 홍보활동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2018 평창!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하나 된 세계! 문재인’이라고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평창올림픽 응원메시지 릴레이입니다. 다른 3명에게 하나 된 열정 릴레이를 연결해주세요"라고 쓰고 '#IOC_유승민 (Seung Min Ryu) 위원 #월드배구스타_김연경( Yeonkoung Kim )선수 #페이스북설립자_마크저커버그 Mark Zuckerberg'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