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최대 5만 마일리지 제공하는 모바일 HTML5 사천성 게임 이벤트 선보여

앱스토리몰, 최대 5만 마일리지 제공하는 모바일 HTML5 사천성 게임 이벤트 선보여

앱스토리몰(대표 박민규)이 대고객 감사 이벤트로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마일리지 획득 게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8월 2일부터 1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모바일 게임에 참여한 회원 중 가장 높은 등수를 기록한 천 명의 회원에게 최대 50,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마일리지 획득 게임’은 같은 무늬의 블록을 맞추는 사천성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운로드나 설치 과정이 필요 없는 HTML5기반의 무료 게임이다.

또한 회원이라면 하루 3번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1일 무료 참여 횟수를 모두 소진한 경우 마일리지를 사용해 게임에 참여할 수도 있다. 비회원도 게임 참여는 가능하지만 기록이 랭킹에 반영되지 않아 마일리지는 제공하지 않는다.

이들은 이 외에도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하여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마일리지 획득 게임’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고 게임 방법이 매우 쉽다는 점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하여 앱스토리몰 제품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

박민규 대표는 “이번 게임은 그 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들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