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토르 개봉에 앞서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아코마 공기청정기' 선봬

앱스토리몰, 토르 개봉에 앞서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아코마 공기청정기' 선봬

앱스토리몰이 공기청정기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천연 아로마 디퓨져 기능까지 담은 멀티 공기청정기 ‘아코마 공기청정기’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원형 구조의 디자인으로 장소와 방향에 상관 없이 360도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하고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며, 3중 필터를 적용해 일반먼지와 기타 부유물질의 완벽제거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0.3㎛도 90% 이상 제거하는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360도 원형 구조를 위한 전용 스피커를 장착해 무선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아로마 오일 장착시 아로마 향이 모든 방향으로 넓게 분사돼 탈취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LED 에어디스플레이를 통해 공기 오염 정도를 LED 색상으로 직관적으로 표시해 상태를 쉽게 알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에 단 두 개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간편함까지 갖추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실내 공기 상태와 온습도 및 필터교환 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제어할 수도 있다.

한편 ‘아코마 공기청정기’는 기본 색상 3종(블랙, 화이트, 레드)을 비롯하여 히어로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의 캐릭터, 스파이더맨과 아이어맨 및 캡틴아메리카를 디자인에 활용해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이번 제품은 미니공기청정기임에도 초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초강력 공기청정 기능과 함께 블루투스 스피커와 아로마 디퓨져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공기청정기”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이루고 있는 마블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10월 말 개봉 예정의 영화 ‘토르’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마블 캐릭터 상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