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앱 ‘아이파킹’, 김포공항 주차 할인 프로모션 통해 고객편의 강화

김포공항 주차 파격특가 프로모션
김포공항 주차 파격특가 프로모션

스마트주차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의 주차앱 ‘아이파킹’에서 김포공항 주차 서비스를 본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주차 혼잡이 극심한 김포공항 주차 이용 시 운전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아이파킹 셔틀(김포공항)’을 오픈하여 편안한 주차를 지원한다.

‘아이파킹 셔틀(김포공항)’ 은 일일 요금 12,000원 (주말 15,000원)으로 김포공항 주차장 대비 20~30%가 저렴하며, 오픈 기념 ‘김포공항 주차비 파격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1월말까지 일일 5,000원 (주말 8,000원) 의 파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 파격 특가’ 프로모션은 ‘아이파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1일~15일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10일권부터는 10~20% 추가 할인되어 장기주차에도 유용하다.

상품 구매 후 공항 이용 당일 “아이파킹 셔틀(김포공항)”에 주차하면 셔틀버스로 2~3분 내에 공항 출국장 입구에 도착할 수 있다.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되는 기존 김포공항 주차장보다 빠르고 편리한 주차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06시~23시까지 예약 중심의 운영으로 셔틀버스를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탑승 가능하다.

파킹클라우드 관계자는 “김포공항은 한 해에만 2천만 명 이상 이용하는 주요 공항으로, 비싼 주차비 외에도 주차장과 입국장간 긴 이동거리로 인해 평소 주차 고객들의 불편이 많은 곳이다.”라며, “공항 인근 프리미엄 주차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질적인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밝혔다.

한편, 운전자의 편의를 생각하는 필수 교통앱 ‘아이파킹’은 목적지 주변 주차 정보를 제공하고, 주차장입구까지 다양한 내비게이션과 연동해 편리하게 안내한다. 차량정보와 카드정보를 등록하면 별도 단말기나 전용카드 없이 하이패스처럼 자동결제되어 빠르게 출차할 수 있는 ‘파킹패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제휴를 통해 현금·카드로만 가능하였던 주차비 결제를 국내 최초 포인트로 가능하게 하여 운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윤하 기자 (yh07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