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국내산 녹용을 통째로 사용한 ‘왕혜문 녹용진액’ 출시

25일 19시 35분 CJ오쇼핑 론칭 방송

넥스트BT, 국내산 녹용을 통째로 사용한 ‘왕혜문 녹용진액’ 출시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065170)가 스타 한의사 왕혜문 원장과 함께 100% 국내산 원료로 만들어진 ‘왕혜문 녹용진액’ 신제품을 출시한다.

넥스트BT 관계자는 “비싼 녹용의 문턱을 낮추고, 바쁜 현대인을 위해 고농축 녹용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포로 만들어 휴대성을 높였다.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편하게 현대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왕혜문 녹용진액’은 44년간 2대째 한의사를 이어온 왕혜문 한의사의 가문 내 독자적인 배합법에 따라 만들어졌다. 건강에 이로운 녹용을 체질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사슴 농가 선별과 품질검수, 제조까지 왕혜문 한의사가 모두 직접 선별했다.

특히, 제품에 사용된 녹용은 물론 오미자, 구기자, 복분자, 사상자, 토사자 등 5가지 씨앗 열매를 포함한 전통원료 28가지 모두가 100% 국내산이다. 주요 성분인 녹용은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전지를 통으로 사용하여 영양성분을 응집시킨 것이 특징이다.

녹용은 예로부터 전해오는 대표 한약재다. 동의보감, 본초강목, 명의별곡 등 옛 문헌에 ‘건강을 이롭게 하는 양의 기운’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넥스트BT의 ‘왕혜문 녹용진액’은  25일 19시 35분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