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워라밸 겨냥한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의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서머 패키지 '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 뷔페 2인,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이탈리아 크래프트 비어 뚜비뚜비(Tuvi Tuvi, 750ml)와 이탈리안 팝콘 세트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레드 와인 1병과 무료 발레 및 주차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만 7세 이하 어린이 동반 시 체크인 기준 선착순 한정 객실에 한해 특별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예약을 6월 18일부터 가능하다.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고객은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뷔페 2인, 객실로 제공되는 이탈리아 크래프트 비어 투비투비 (Tuvi Tuvi, 750ml)와 살라미 등을 곁들인 수제 팝콘을 즐길 수 있다. 가족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만 7세 이하 어린이 동반 고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선착순 알프스 프리미엄 브랜드 리틀마마 (Little Mama) 베이비 스파 3종 트라이얼 키트와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너처 테디 베어의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 (750ml), 무료 발렛 파킹과 주차 서비스 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형태로 마치 물이 도심 한가운데로 떨어지는 듯한 아찔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객실 및 호텔 내 모든 시설에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김태권기자 tk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