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allshowTV, ‘딥러닝 인프라의 페인포인트와 그 해결방법’ 온라인 세미나 19일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자신문 allshowTV, ‘딥러닝 인프라의 페인포인트와 그 해결방법’ 온라인 세미나 19일 개최

전자신문 온라인 무료세미나 방송 allshowTV는 오는 19일(목)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딥러닝 인프라의 페인포인트와 그 해결방법을 공유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

해당 웨비나는 개발자 및 IT 담당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딥러닝 인프라에서 실제로 많이 겪는 Top3 페인포인트와 그 해결방법을 전달한다.

강의를 맡은 유부선 한국IBM 상무는 1996년부터 IBM에서 UNIX 엔지니어로 일했고 2014년부터 Linux on POWER 및 big data 기술 지원을, 현재는 IBM Cognitive Systems에서 GPU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웨비나 참가자 10명과 질문자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웨비나 관계자는 “딥러닝은 인공신경망 모델을 통해 머신러닝을 하기 때문에 뇌 신경망처럼 구조가 복잡하다”며 “빅데이터 그리고 그 데이터를 잘 처리할 수 있는 인프라는 딥러닝에서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