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가을콘서트 'Fall in Color' 개최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30일까지 가을·겨울(F/W) 시즌 맞이 고객 이벤트 '가을, 사색에 빠지다 Fall in Color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전국 7개점(본점, 미아점, 부산본점, 센텀시티점, 건대점, 김포공항점, 관악점) 옥상공원 및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일 미아점·부산본점, 29일 본점·센텀시티점·건대점·관악점, 30일 김포공항점 순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은 4개 트렌드 색상에 맞춘 콘서트를 준비했다. '연분홍 장미(PINK)', '깊고 푸른밤(NAVY)', '달콤 알밤(BROWN)', '가을빛 석양(RED)'로 구성했다.

가수 '커피소년' 감성 콘서트는 26일 미아점과 29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가수 '긱스' 라이브 콘서트는 26일 부산본점, 29일 센텀시티점에서 각각 열린다.

최대호 시인과 함께 하는 '시 콘서트'는 29일 건대점과 30일 김포공항점에서 각각 선보인다. 가수 '여행스케치' 기타 콘서트는 29일 관악점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가을 콘서트를 무료 콘서트로 진행해 매장을 찾은 다양한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드라이플라워 엽서 만들기', '칵테일 쇼' 등 고객 참여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百, 가을콘서트 'Fall in Color' 개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