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수익금 기부되는 연예인농구대회 개최

굿피플, 수익금 기부되는 연예인농구대회 개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오는 10월 17일(목)부터 20일(토)까지, 연예인농구단과 함께 서수원 칠보체육관에서 ‘NGO굿피플과 함께하는 KCBL 연예인 농구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수익금은 굿피플을 통해서 국내 저소득 의료지원사업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연예인 농구대회 티켓은 티켓링크와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수익금 역시 KCBL연예인 농구단 이름으로 해외 식수지원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지난 농구대회에 이어 또 다시 좋은 취지의 대회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관계자 분들과 연예인농구단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가수 박진영, 정진운, 김태우, 배우 서지석, 신성록, 이상윤, 최정원 등 인기 연예인들과 일본 연예인팀이 출전하는 이번 대회는 도호미디어(DOHOMEDIA)가 주최하며, 굿피플과 더매니아그룹, 랍스터스튜디오, 올댓아티스트가 주관하고, 강남 라인볼링장이 후원을, TV조선이 미디어 후원을 맡았다.

지난 5월,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KCBL연예인농구대회’를 개최하며 우승을 차지한 신영이엔씨 팀의 이름으로 저소득 장애아동들을 후원하는 등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연예인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