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직수형 정수기 HAN-EP5100’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우물, ‘직수형 정수기 HAN-EP5100’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국내 유일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은 ‘직수형 정수기 ’HAN-EP5100’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한우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직수형 정수기 ‘HAN-EP5100’ 모델을 신규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50인치 클라인즈 TV를 제공한다. 오는 8일(월)을 시작으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 커피 마시기 좋은 물로 입소문 난 한우물 직수형 정수기 ‘HAN-EP5100’은 저수조가 필요 없는 직수형 정수방식으로 언제나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하며,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한 컵’ 기능까지 추가해 편의성을 더했다. 한우물만의 이중전기분해로 미네랄이 풍부한 약알칼리수를 비롯해 산성수, 강알칼리수 등 3가지 물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전기분해 정수방식’을 통해 생성되는 ‘전해약알칼리수’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일반 물 입자보다 2배 이상 작은 67~70Hz의 미세한 입자로 구성돼 체내 흡수가 빨라 활성 산소를 신속하게 억제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3단계 온수 기능을 더해 정수를 비롯해 미온(30도), 중온(60도), 고온(80도)의 온수를 버튼 한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업계 최저 소비전력(대기전력 2W, 소비전력 25W)으로 경제성까지 갖췄다. 더불어 홍삼의 사포닌성분, 커피로부터 항산화 폴리페놀 물질을 대량으로 추출하는 기술로 특허를 출원한 바 있어 건강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다.

한우물 직수형 정수기 ‘HAN-EP5100’의 렌탈료는 월 38,000원(48개월 기준)으로 30만원 선납 시에 월 29,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