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오열, 오디션 참가한 친구 보고 눈물 '애틋한 사연'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장윤정이 오디션 심사 도중 오열을 쏟아내면서 녹화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은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100억 트롯걸'을 뽑는 국내 최초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편견 없는 트로트 심사를 위해 구성된 12인의 마스터 군단, 사상 최초로 진행될 강렬한 레드 드레스 오프닝 등이 예고되면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제2의 장윤정'을 찾기 위해 '미스트롯' 12인의 마스터 군단에 합류한 장윤정이 '100인 예선전'을 심사하던 와중 쏟아지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해 고개를 떨구고 마는 사태가 빚어졌다.

 

심사를 진행하던 장윤정이 한 여성이 무대 위에 등장하자마자 깜짝 놀라며 "네가 여기 왜 있어"라는 말과 함께 말을 잇지 못하고 숨죽인 울음을 토해냈던 것. 급기야 오열을 멈추지 못하면서, 결국 잠시 녹화가 중단됐다.

 

더욱이 이후 감정을 다듬은 후 무대 위 등장한 참가자가 자신과 각별한 인연이 있는 10년 지기 친구라는 사실과 애틋한 스토리를 밝혀, 녹화장에 정적을 불러일으켰던 터. 이로 인해 12인의 마스터 군단 신지, 장영란을 비롯해 대기실에 있던 오디션 참가자들까지 눈물을 터트리면서,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지원자 역시 회한 어린 감정에 북받치는 눈물을 참기 위해 눈을 꼭 감고 노래를 부르며 '애환 가득한 무대'를 완성, 모두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노래가 끝난 후 장윤정은 심사평에 앞서 "늘 너무 착해서 손해를 보는 친구다. 저 친구가 저렇게 착해서 아직까지 내 곁으로 올 수 없는 게 아닐까 늘 고민했다"라며 '10년 동안' 주목을 받지 못했던 '그녀'를 향한 안타까움을 터트렸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정 기자 (kims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