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세아이텍, ‘산업별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 활용 사례’ 웨비나 4월 5일 개최

위세아이텍, ‘산업별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 활용 사례’ 웨비나 4월 5일 개최

위세아이텍은 오는 4월 5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allshowTV를 통해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9 봄, 산업별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 활용 사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인공지능 기술이 어떻게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또한, 금융, 제조, 미디어, 공공 등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인공지능 기반 애플리케이션이 활용되고 있는 실제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머신러닝 프로세스 자동화 도구 WiseProphet △인공지능 부당청구 시스템의 분야별 확산 △머신러닝 기반 예측 정비 및 활용 사례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메타데이터 기반의 키워드 타겟팅 △유사 설계도 딥러닝 인식 기반 견적 시뮬레이션 사례 △빅데이터 품질 향상을 위한 머신러닝 자동화 도구 등 총 6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세션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실시간 Q&A도 마련돼 있다.

특히 본 웨비나는 실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생중계하는 것으로 생동감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57)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방송 종료 후 진행되는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참가자 10명과 좋은 질문을 남겨준 참가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