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텍 유아교육전] 캄아일랜드, 놀면서 배우는 영어 '바다나무잉글리시' 유교전에서 선봬


캄아일랜드(대표 로버츠 데이비드 노르담)의 유아영어 교육브랜드 바다나무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SETEC(이하 세텍 유아교육전)'에 참가했다.

바다나무를 개발한 캄아일랜드는 자연스러운 언어 학습과 정서 발달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지향하는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서 ‘런 앤 플레이 투게더(Learn and Play Together)’ 슬로건 하에 아이들이 놀면서 쉽게 언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체험형 영어 놀이센터 바다나무 러닝센터는 서울, 경기, 안양, 부산, 대구, 광주, 울산, 포항, 구미 등 전국 주요 도시를 비롯해 싱가폴, 이집트, 중국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다나무 러닝센터에서는 바다나무의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신체 활동을 결합한 디지털 게임, 노래, 신체 활동 교구 등을 활용한 영어 놀이 활동이 이뤄진다.

바다나무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유아기의 발달 자극과 정서적 기초를 다지는 ‘STEP 1’과 기초 어휘와 파닉스를 익히는 ‘STEP 2’, 읽기 능력 향상과 함께 STEAM 연계학습으로 영어실력은 물론 융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STEP 3’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이 즐겁게 영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검증된 교육이론에 기반한 영어학습 교재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러닝, 영어권 문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새로운 외국어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바다나무 애니메이션과 영어동요는 유튜브 채널에서 20억뷰 이상 기록했을 정도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람회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바다나무 부스에서 자녀 영어 교육 상담만 받아도 바다인형과 인기동요CD, 스토리북 등의 월컴팩을 증정한다. 바다나무 전집을 구매할 경우 해당 전집의 CD와 DVD는 물론 구매 금액 별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미디어 박스와 바다펜 4가 출시되어 다양한 출시 기념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세텍 유아교육전은 교구부터 교육 프로그램, 도서, 원시설, 리빙, 디지털, 의약품, 의류 잡화에 이르기까지 유사 전시회가 따라 할 수 없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세텍 유아교육전은 국내 교육 중심지 대치동 SETEC에서 개최하고 있으며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교육 전문 전시회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